패스오브엑자일 사이클론。 POE 패스 오브 엑자일 3.7 슬레이어 사이클론 Cyclone 빌드

POE 패스 오브 엑자일 3.7 슬레이어 사이클론 Cyclone 빌드

패스오브엑자일 사이클론

사이온 사이클론 트리 휠윈드 밀리를 키워야 손맛이 있어서 밀리를 택했고, 디아블로의 향수를 자극하는 휠윈드를 주력 스킬로 두었다. 아직 패스오브 엑자일을 잘 모르는 허접이지만 대충 내. 로 패시브와 스킬 구성을 해보았다. 24 추가 제 빌드 쓰레깁니다. 글 조회수가 높아서 내리지는 않는데요... 두 스킬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조합이에요, 회오리바람으로만 돌기도 심심하니깐 같이 쓰는 거 추천합니다. 관통상보다 모든 면에서 연속베기가 좋습니다. 출혈딜은 무조건 무기 깡딜이 중요하니깐 원소 피해 무시하고 무기 깡딜만 보세요. 저주 한 개밖에 안됩니다. 격노 때문에 다이나믹하고 버서크 사용 동안은 생존도 나쁘지 않아요. 저거넛 - 글래디도 좋다는데 빌드는 잘 몰라요. 즐 POE 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

次の

리프의 블로그

패스오브엑자일 사이클론

오늘은 패스오브엑자일 군단리그에서 최강자라 할 수 있는 사이클론슬레이어의 육성법을 간단히 포스팅해봅니다.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간략히만 설명드리고, 자세한 정보는 영상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 군단리그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빌드가 사이클론 슬레이어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랩40때까지는 그냥 물리데미지 강한 아무무기를 사용했고, 이후부터는 콘도의 자부심이 운좋게도 드랍해서 이 검으로 육성중입니다. 물론 궁극적으로는 사이클론슬레이어의 갓무기인 스타포지로 갈아탈 예정입니다. 저도 해외포럼에서 탑랭커의 글을통해 배웠는데, 이번 리그에서 싸슬레이어는 양손무기를 사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스타포지 양손검을 목표로 하고 있기에 그에 맞는 패시브 트리를 그대로 따와서 찍었습니다. 탑랭커가 찍은 스킬트리대로 찍다보니 이번 빌드는 육성법이 상당히 간단하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제가 볼때 메인스킬은 바알의 계약 그리고 바로 아래아래에 있는 생명력 및 마나 흡수스킬인거 같습니다. 바알 계약을 찍으면 이후 생명력 재생은 되지 않지만, 피흡수율이 두배가 되고, 사이클론 돌리는데 마나 수급은 마나 흡수스킬 하나만으로도 수급이 가능했습니다. 다음 전직 순서 또한 저는 해외 탑랭커의 조언대로 찍었습니다. 나름대로 순서가 있더군요. 위 사진에 나온게 탑랭커가 추천한 순서입니다. [솔직히 그 이유도 말을 해줬는데, 정확히는 못알아들었네요.. 무기와 방어구에 들어갈 젬들로는 아래사진 참조해주세요 그리고 각 젬들에대한 자세한 설명은 영상을 참조해주세요. 젬을 어디에 밖을지는 어떤 부위든 상관없습니다. 소켓만있으면 밖으시면 됩니다. 위 사진은 6슬롯으로 싸이클론과 그 스킬을 보조해 줄 젬들입니다. ] 저같은 경우는 사이클론 슬레이어에게 거의 필수라 하는 혈우병 장갑을 사용하였고, 그 쪽에 4소켓을 뚫어 쇠약화 스킬을 밖았습니다. 거기다 데미지를 입었을때 자동으로 쇠약화와 임모탈콜스킬이 발동되도록 젬들을 밖았기 때문에, 얻어맞는 즉시 주변 적들을 약화시키고 제 몸빵을 증가시킵니다. 신발은 위 사진에 있는 죽음의 자취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위 신발에 심연홈이 있어서 제 캐릭에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위해 원소저항 및 피통증가 보석을 보충했습니다. 그리고 갑옷같은 경우도 위사진에 있는 갑옷을 대부분 입으십니다. 물론 궁극적으로는 엄청난 피통 뻥튀기를 자랑하는 카옴의 심장입니다. 저 갑옷은 좀 시세가 비싸서 저는 아직은 구하지 못했지만, 조만간 갈아탈 생각입니다. 하여튼 하면서 느꼈지만, 사이클론 슬레이어가 제가 해본 4가지빌드 중에 가장 안정적이고, 강하다고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거의 죽은적도없고, 사이클론스킬젬과 보조를 맞춘순간[랩40때]부터 에필로그까지 반나절만에 솔로플레이로 다깼습니다. 그전 다른 빌드였다면 수십번은 죽었을텐데, 굉장히 편하게 깰 수 있었고, 고랩이 된 현재는 더 더욱 강함을 실감하는 중입니다. 조만간 또 한번 포스팅하겠습니다. naver.

次の

POE Reim :: 패스오브엑자일(POE) 챔피언 사이클론 by 카오스코인

패스오브엑자일 사이클론

네이버 POE 카페에 올린 글인데 블로그에도 올려봅니다. 렘페이지 리그 무턱대고 시작한 듀얼리스트 빌드 공유해봅니다. 비싼 장비는 딱히 없는 것 같고 꼭 필요한 유니크 장비도 없습니다. 글을 읽기전에 이 빌드의 핵심 - 호쾌한 돌격! 영상 참조 레이피어류 무기는 투핸드 도끼류 무기와 함께 가장 넓은 사이클론 범위를 갖고 있으며, 공격속도가 빠르고 소드, 쌍수, 원핸드 관련 마스터리를 모두 적용 받습니다. 머셜에 입성한지 얼마안된 뉴비분들에게 추천하는 밀리캐릭터 빌드입니다. 템플러나 듀얼리스트, 사이온으로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트리입니다. 무기 공속이 양쪽다 매우 느리다면 공속 옵션으로 챙기셔도되요. 스킬 트리 효율이 높은 소드 마스터리와 쌍수 마스터리가 묶여있는 점을 이용해서 노드 이동에 포인트 소모를 최소화 공격 노드는 효율이 좋은 소드, 원핸드, 쌍수 마스터리만 어느정도 가져가고 나머지는 체력 몰빵 쌍수 무기를 사용하지만 블럭은 굳이 챙기지 않습니다. 공속 감소로 인한 기동력도 감소 도미리그 할 때 하던 아이기스 블럭 사이클론은 단단한 반면에 데미지가 낮아서 조금 답답한 점이 있었습니다. 지금 사용하는 쌍수 레이피어 사이클론은 넓은 사이클론 범위와 강력한 공격력 빠른 기동력으로 매우 만족하고 있네요. 블럭은 조금 부족하지만 더 높은 체력과 함께 높아진 딜로 빠르게 적을 삭제하여 생존력을 높히고 있습니다. 젬 사용 사이클론 - 블러드 매직 - 밀리 피지컬 데미지 증가 - Concentrated Effect 피흡을 장비에서 확보하지 못했다면 빠른 공속을 이용한 라이프 게인 온 힛 젬을 사용 4링크 이후로는 FA등 취향 오라 - Hatred - Grace - Reduce mana 리프 슬램 - 블러드 매직 - 패스트 어택 쌍수 레이피어에 공속 노드가 많기 때문에 걷는 것 보다 빠르고 맵클리어 속도에 큰 기여 이외 바알 그레이스, 바알 헤이스트, 바알 사이클론 등등 정말 심플하지만 효율적인 트리입니다. 새로나온 엑자일 중에서 플레임버스터인가 바닥에 불장판 원기옥모으는 녀석빼고는 별다른 사망 내역은 없었네요. 루비 플라스크를 들까하는 생각도해봤지만 녀석의 경우 빠른 리프슬램으로 회피하면 약간 손이가지만 잡을 수 있기 때문에 플라스크는 생명력 기본 회복, 생명력 즉시회복2, 방어, 이동속도 이렇게 들고다니고 있습니다. 장비가 빵빵하신 스탠여러분에게는 별로 도움되지 않는 글일지도 모릅니다. 사실 저도 새로나온 유니크 무기를 살펴보다가 어마어마한 dps를 가진 신규 양손 도끼를 보게되었는데 살돈을 모으게되면 갈아탈 예정입니다... 렘페이지나 비욘드에서 밀리캐릭터로 POE를 처음 시작하신 분이 있다면 한번쯤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75 맵 플레이 영상 76 맵 플레이 영상.

次の